정보 나누미

반응형




'프로듀스 101' 시즌3

새로운 프로젝트인 '프로듀스 48'이

한국과 일본서 여자연습생을 상대로

미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ㅎㅎㅎ





시즌 1·2 연출을 맡은 안준영 PD도

양국을 오가며 제작은 진행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네요~

ㅎㅎㅎ


'프로듀스 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트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이번 '프로듀스 48'을 통해

양국 단일의 글로벌 걸그룹이 탄생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