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1월 12일 오늘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군이

윤정수 씨 집(아파트)에서

육중완 씨와 동거를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두근두근 좋은 주인님(?)을 찾아

떠나는 워너원!



강다니엘이 옹성우, 김재환 군과 함께

국보급 멍뭉미 먹방 매력을 발산하며

"최고의 집주인이야!"라며 동거에 대한

만족감과 집주인 윤정수 씨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고 하네요.

ㅎㅎㅎ


삼촌 조카 케미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