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1월 10일 오늘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가

'첫방'을 하네요~

ㅎㅎㅎ





MBN 새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 티저 예고



이문식, 이종혁, 오윤아, 브라이언

고나은, 양정원, 최우혁, 틴탑 천지 군이

출연을 하는 연남동 539'


양정원 씨는

양수리 역을 맡아 노출을 담당

  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한편

'연남동539'는

셰어하우스(Share house)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형 에피소드 드라마로


몇부작?

총 12부작 드라마로 편성됐으며

각기 다른 사연으로 다양한 상황에 놓인

인물들이 한 곳에 살며 매회 현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를 펼쳐낸다고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