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지난 1월 7일 방송된

JTBC '슈가맨 리턴즈'에서는

'슈가맨 시즌2' MC로 나설 유희열-유재석

박나래-레드벨벳 조이가 첫 만남을 갖고

2:2 팀 결정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지요~

ㅎㅎㅎ





'슈가맨 리턴즈'에서는

MC들이 뽑은 '슈가맨 시즌1'

베스트 장면들이 하이라이트로

공개되었네요.


투야, 디바, Y2K, 샵, UN, 녹색지대, 이지(izi) 등

 화제를 모았던 추억의 슈가맨 가수들과

현역에서 활동하는 쇼맨들까지

차례대로 등장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그들의 '근황'으로 다시 한번

뒤덮었답니다.

ㅎㅎㅎ



오는 1월 14일에 방송될

'슈가맨 시즌2' 1회 예고편도

공개되었지요.



 유희열 씨는

"이분을 싫어하는 남자는 없었지만

유재석은 싫어했다"는 힌트로

역대급 슈가맨의 등장을

예고했답니다.


한편

'슈가맨 시즌2' 1회 쇼맨으로는

뉴이스트W, 구구단 출연이 예고되면서

‘프듀’ 출신 대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네요~

ㅎㅎㅎ


뉴이스트w 멤버

JR(김종현, 종현), Aron(곽영민, 아론)

백호(강동호, 동호) , 렌(최민기, 민기)


구구단 멤버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