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배우 이영애 씨

추석 연휴를 맞아 쌍둥이 남매와 함께

일상을 직접 제작한 영상콘텐츠를

제작 공개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9월 25일 오늘 방송되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가로채널'

크리에이터로 나선 아들 정승권

딸 정승빈 쌍둥이 엄마

이영애 씨와


MC 강호동, 양세형 씨가

구독자 수 경쟁을 한다고 하네요.



베일에 가려진 신비로운 여배우

이영애가 아닌 쌍둥이 승빈, 승권의

엄마로서 이영애가 아이들과의 일상을

어떤 콘텐츠로 탄생시킬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1951년 생으로 이영애 씨와

20살 나이 차이가 나는 미국 교포로

일리노이 공과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한국레이컴 회장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남편 정호영 씨도 추석 파일럿

예능 이영애 가로채널에

등장할지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