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오는 3월 23일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이

시즌을 종영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발칙한 동거' 종영과 함께

후속 예능으로 '선을 넘는 녀석들'이

금요일 밤을 채운다고 하네요.

ㅎㅎㅎ



'발칙한 동거' 후속

'선을 넘는 녀석들'에는

배우 이시영, 김구라, 설민석 씨가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은 전 세계

국경을 넘어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장소는 멕시코이며

두 번째 장소는 프랑스, 독일

이라고 하네요.


이시영, 김구라, 설민석 씨는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과연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