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한국전력공사에서

배전담당 총 157명을

채용하는군요~

ㅎㅎㅎ 

 

 

 

 

 

 

주 업무가

고장복구, 배전선로 순시 점검

배전활선작업, 중요행사장 전력확보

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근무 지역은

수도권, 강원, 대전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제주군요~

ㅎㅎㅎ

 

 

 

 

 

원서 접수 기간은

3월 21일까지네요~

ㅎㅎㅎ

 

 

 

 

 

 

 

필기시험은

직무능력 40문제

상식 10문제군요~

ㅎㅎㅎ

 

 

 

 

필기 시험일은

3월 26일이군요~

ㅎㅎㅎ

 

 

 

 

 

필기시험 장소는

수도전기공고네요~

ㅎㅎㅎ

 

 

 

 

 

 

지원서 교부 및 접수처는?

 

 

 

 

위 공고문은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