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2016 제12회 방태산 고로쇠 축제가

3월 19일, 20일에 열리는 군요~

ㅎㅎㅎ

  

 

 

 

 

미산계곡 방태산 고로쇠축제 주소는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 내린천로

1477 미산1리 마을회관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네비게이션에

미산1리 마을회관을 검색하면 되는군요~

ㅎㅎㅎ

 

 

미산계곡 방태산 고로쇠축제

식순은 아래와 같습니다~

ㅎㅎㅎ

 

 

 

 

 

 

 

마을 관광지 소개도 있네요~

ㅎㅎㅎ

 

 

 

 

 

 

미산계곡 방태산 고로쇠 축제

주요 프로그램 소개도 있군요~

ㅎㅎㅎ

 

 

 

 

 

 

각종대회,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군요~

ㅎㅎㅎ

 

 

 

 

와우~

저 고로쇠 물 함 먹어봤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