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

배우 양세종 씨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답니다.





강해질 거다…


지켜야 할 사람이 있거든

'나의 나라'10월 첫 방송

티저 1



드라마 '나의 나라'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라고 하네요.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장혁, 김영철 등 세대를 아우르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

'나의 나라'는 '멜로가 체질'

오는 10월 JTBC에서

첫 방송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