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12월 18일 오늘 방송되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96회는

남성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편이 전파를

탄답니다.

ㅎㅎㅎ





3집 Sea Of Love로

생애 첫 1위를 거머쥐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알린 후


4집 ‘Missing You’로

음악성까지 인정받으며 최전성기를

맞이하던 그때 닥친 시련!

불화설, 매니저 사망...


4집 활동을 시작해

첫 무대를 마치고 오던 길

빗길 교통사고로 절친했던 매니저를

잃고 만 것이다.


그리고

2005년 대형기획사와 계약 종료 후

새로운 소속사로 옮기던 시점

두 사람을 두고 해체설과

불화설


우여곡절 많았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20년!


1999년 데뷔

 ‘Day By Day’,‘Missing You’

‘Sea of love’, ‘남자답게’

‘가슴 아파도’, ‘너를 너를 너를’ 등

수많은 명곡으로 사랑받는 그들이

어느덧 데뷔 20년 차를

맞이했답니다.



 열여덟 비보이 활동을 했던

환희



그리고

가수가 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꿈꾸던

열아홉의 브라이언


이 두 사람은

이 대형기획사 오디션에 합격해

가수로서 20여년의 세월을

함께 했답니다. 



가수 환희(본명 황윤석) 나이

1982년생 37세


브라이언(본명 주민규) 나이

1981년생 38세





곧 마흔을 앞두고 있는

결혼 안한 싱글남 환희와 브라이언은

최근 평택으로 이사 간 브라이언의

집들이에서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다사다난했던 20여년의 세월을

털어논다고 하네요.

ㅎㅎㅎ


남성 듀오로서

20여년의 세월을 함께 할수 있었던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우정 이야기


그리고

그들의 근황 '사람이 좋다'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