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1월 16일 오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편에서는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자랑하는

15년 지기 의형제 이계인, 지상렬, 춘자


홈쇼핑 완판 신화

‘김남매 콤비’인 김새롬-김성일 씨가

출연해 서로에 대한 폭로전과 더불어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스' 김새롬 씨는

휴식 1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로 방송 복귀 첫 신호탄을 쏘며

여전한 예능감을 과시했다고 하네요.


김새롬 씨와 함께 출연한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7년째 홈쇼핑에서

함께 호흡하며 ‘홈쇼핑 완판 신화’를

세우고 있는 일명 ‘김남매’라고 하네요.




김새롬, 김성일 씨 두 사람은

‘비디오스타’에서 티격태격하면서도

쉼 없이 입담콤비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했다고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김새롬 씨는

방송 최초로 전 남편 이찬호 씨와의

이혼과 관련 심경도 밝힌다고

전해지고 있네요.


어렵게

이혼을 결심하게 된 과정과 

이혼 사유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던데...


그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