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5월 29일 오늘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션(본명:노승환)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떡볶이 트럭을 몰고

아내 정혜영 씨의 촬영장에 나타나는

못 말리는 사랑꾼 '혜영이 중심주의자'

션의 이야기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션이 처음 밝히는

루게릭 병으로 사망한 외숙모님...



900명이 넘는

빈곤 아동의 아버지가 되었고


아픈 어린이 '은총이'의 삼촌

루게릭을 앓는 박승일 선수의 친구 션


그가 공동 대표를 맡고 있는

승일희망재단에서는 9년 만에 기부금

20억을 들여 루게릭 요양 병원을

건립할 부지를 매입했고


그 현장에서

션은 자신의 외숙모가 얼마 전

루게릭 병으로 사망했다는 아픈 가족사를

밝힌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션의 다양한 얼굴을 보여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기대되네요.

ㅎㅎㅎ


한편

가수 션 나이는

1972년생으로 47세이며

배우 정혜영 씨는 1973년생으로

나이 46세라고 합니다.


'자녀'는

하음과 하랑, 하율, 하엘

'아이들'을 두고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