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나누미

반응형




지난 11월 17일에 방송된

MBC '보그맘'에 배우 김소연 씨가

카메오 출연해 특급 웃음을 전해줬네요~

ㅎㅎㅎ





1990년대가 연상되는

헤어스타일과 패션스타일로

김소연 씨의 비주얼 파격 변신!



인상적인

코걸이와 특이한 말투


극중 김소연 씨는 미국에 입양됐다가

파양된 나흥신 역을 맡았답니다.


나흥신(김소연)은

부티나(최여진)의 감방 동기였고


출소 후

부티나는 어두운 과거를 묻고

새로운 삶을 살았는데...


부티나는

나흥신에게 도도혜(아이비)를

일주일 안에 처리해달라고 부탁하고...


큰 돈을 받은 나흥신...


하지만

나흥신은 도도혜도 아는 사이로 보였고...


이중 연락을 취하는 모습이

예고됐네요.


김소연 씨의 '보그맘' 특별 출연


앞으로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